티스토리 뷰

이슈

카누 민트초코라떼, 돌체라떼 총정리

편식왕백종원 2020. 11. 27. 06:00
반응형

우리나라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절대 강자 동서식품의 '카누'는 약 10년동안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80%를 점유하며 1위 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틱커피 = 맥심 = 카누' 라는 공식이 나올정도로 절대적인 브랜드 선호도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면서도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며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 되면서 집에서 가볍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맥심 카누는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원두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라떼들은 소비자의 지속적이고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일, 동서식품 '맥심 카누'는 따뜻한 커피가 잘 어울리는 계절인 겨울을 맞이하여 '카누 돌체라떼',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을 출시했습니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연유 커피의 조화로운 맛을 완성시켰습니다.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는 새로운 맛으로 달콤함과 청량감이 함께하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민트초코맛의 제품입니다. 

역시나 '인간 카누'라고 불리는 카누의 모델 배우 공유의 '민트초코라떼'와 '돌체라떼' 다양한 홍보 영상을 유투브 및 동서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 관심이 있으시면 꼭 방문하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라떼 신제품 2종뿐만 아니라, 겨울 시즌을 맞아 '맥심 카누 윈터 블렌드'를 한정 판매한다고 동서식품이 26일 밝혔습니다. 카누 윈터 블렌드는 겨울 시즌엠나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으로, 코스타리카-브라질-콜롬비아 3종의 원두를 다크 로스팅해 초콜릿과 견과류의 아로마와 풍미가 특징인 블렌딩 제품입니다. 

이번 윈터 블렌드 패키지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빛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눈꽃, 하트 심볼 등을 적용했고, 패키지 구매고객에게는 우니터 스테인리스컵 2종과 신년 다이어리, 볼펜 세트 등 굿즈 3종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카누 또한 지속적으로 텀블러를 제작, 증정하기 때문에 카누 텀블러만 모으는 재미를 찾는 고객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업계 1위의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총 8종의 라떼 제품(라떼, 더블샷, 아이스, 디카페인, 티라미수, 바닐라, 돌체, 민트초코)과 함께 시즌 한정판 제품(스프링 블렌드, 아이스 블렌드, 윈터 블렌드)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대형 마트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에 점점 카누를 즐기고 이용하는 고객의 수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현재 커피전문점을 방문하는 것조차 제한이 발생하는 상황에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떼와 원두커피를 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